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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임프레션&리뷰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패스 블랙체험[6] - 주행 동영상 보기


>차량의 특수 조건
  50%의 자외선, 열 차단 전면 썬팅이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야간에 특히 다른분 보다 어둡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1. 맑은날입니다.
   오전의 사선으로 빛이 들오올때 입니다. 신호등 구분이나 자동차 라이트들 이상없이 보입니다.





2. 흐린날
  빛이 적어서 약간 뿌옇게 나오지만.. 신호등이나 자동차 등화는 구분이 됩니다.



3.  석양 역광에서의 신호등 구분
 완전히 역광인데도.. 잘 구분이 되네요..



4. 터널 진입
  터널을 진입해서 반응도 빠르고 괜찮네요..
 

5. 터널 진출
  이부분도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반응이 느리면.. 그 찰나에 아쉬울 때도 있겠지요..
 

6. 야간 영상
  야간은 본인의 차량에 전면 썬팅이 되어 있어.. 비교를 해봤습니다..  확실히 썬팅때문에 좀더 어둡게
  녹화됩니다.. 참고하십시오.
  >차안에서 녹화하면 캡쳐화면  : 불빛이 적은 간선도로이지만 어두워보이네요.. 물론 차량등은 잘 보입니다.
   


> 차밖으로 꺼내서 찍어본 화면의 캡쳐화면 : 확실히 도로쪽을 보면 밝게 찝힙니다.


>야간 비교영상
 

7. 고속도로
 :프레임수가 높아야 고속에서는 더욱 유리합니다.
 
 > 흐린날 고속도로입니다.
 

>맑은날 고속도로 : 오전의 정면으로 비치는 역광이지만.. 멋진 양떼구름으로 인해.. 분위기 좋습니다.
 

8. 햇빛이 강한 맑은날 호후1시 쯤 :역광과.. 각종 난반사등으로 최악의 조건중에 하나네요..
  


9.역광에 대한 반응 :  아이패스 블랙은 역광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겠습니다.
 
 

 < 기타 영상입니다>
1. 렌즈각도에 따른 변화 : 렌즈 각도를 맞추는게 중요함을 테스트하는 동안 느꼈습니다. 잘 못 맞추면..
  왜곡도 심해지며.. 때에 따라서는 먼 신호등 구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현 마지막 세팅인 네비게이션이 보일락 말락하는 각도가 제을 맘에들고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2. 이상하게 보이는 LED브레이크등
  차에 따라서 LED브레이크등이 깜빡거리게 찍히네요. 옆에 TG도 LED인데, 그렇지 않은거 보면..
  차량의 전압 또는 전류이상  혹은 LED특성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3. 멋진 석양과... 하이패스 통과... 그리고 상처 받은 포터..
  ; 멋진 노을을 만끽하며.. 하이패스를 통과 했는데.. 앞에 포터가 제 앞의 차량이 끼워 주지 않아 제가 양보를 
하는데도 주저주저 하더군요.. 저도 더 못기다리고 지나쳤는데... 아주머니 이였는데.. 상처 받으셨나봅니다..^^